박지성, 50여일만에 훈련장 등장.. 복귀 박차

윤진만 2013. 11. 19. 10: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진만 기자= 박지성(32, PSV에인트호번)이 그라운드 복귀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9월 28일(이하 현지시간) AZ알크마르전 부상 이후 약 50여일간 그라운드를 떠났던 그가 18일 데허드강 훈련장에 등장했다.

PSV 구단이 2분 10초짜리 훈련 영상을 보면 박지성은 피지컬 코치의 지도 하에 런닝, 드리블 훈련 등을 무리없이 소화했다.

박지성은 그간 병명이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한 부상으로 시름 앓았다. 두 차례 국내에 들어와 한방 치료를 했지만 좀처럼 낫지 않았다. PSV에선 실내에서 재활에 전념했다.

그러나 이날 훈련장 등장을 통해 더 이상 보조기구가 필요 없고, 조만간 경기에 투입될 수 있다는 희망을 남겼다.

퀸즈파크레인저스 소속의 박지성은 지난 8월 유럽 친정구단인 PSV로 1년 임대로 입단했다. 라이벌 아약스전 1골 2도움 포함 8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시즌 초 선두권을 형성한 PSV는 박지성의 부상 이후 리그 4경기에서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13라운드 현재 8위까지 추락했다.

사진=PSV 홈페이지 캡쳐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