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덜랜드 지동원, 독일 함부르크로 이적할 듯

2013. 9. 2.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에서 활약하는 공격수 지동원(22)이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로 이적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에서 선덜랜드 구단 소식을 주로 다루는 선덜랜드 뉴스는 2일 트위터를 통해 "지동원이 함부르크로 메디컬 체크를 받으러 갔다"고 알렸다.

국내 프로축구 전남에서 뛰다가 2011년 6월 선덜랜드로 이적한 지동원은 지난 시즌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로 임대돼 활약한 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선덜랜드로 복귀했다.

이번 시즌 개막 후 세 경기에 출전한 지동원은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 못했고 이번에 다시 독일 분데스리가로 향하게 됐다.

지동원은 지난 시즌 아우크스부르크에서 5골을 기록했다.

최근 기성용을 임대 영입해 한국 선수 두 명을 함께 보유하게 되는 듯했던 선덜랜드가 지동원을 독일 분데스리가로 보내면서 국내 팬들이 기대한 '기성용-지동원 콤비'는 다음을 기약하게 될 가능성이 커졌다.

지동원이 이적할 것으로 알려진 함부르크는 지난 시즌까지 손흥민이 뛰었던 구단이다.

emailid@yna.co.kr

17호 태풍 '도라지' 발생…주말께 국내 영향 가능성 임창정, 10년 만에 NH미디어와 재계약…이달 새 앨범 국세청, 현대차 세무조사 곧 착수 < 美야구 > 류현진 '투수들의 무덤'서 14승 도전 정기국회 개회…'이석기 체포안' 처리 착수할듯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