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레전드' 디 스테파노, 50세 연하 비서와 결혼

이재훈 2013. 5. 6.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레전드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구단 명예 회장이 50세 연하 여비서와 결혼 계획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 스테파노는 지난 5일(한국시각) 스페인 스포츠지 '문도 데포르티보'와의 인터뷰에서 "8년간 홀아비 생활을 했다. 현재 사랑에 빠졌고...지나와 결혼하기로 했다. 현재 86세이지만 마음 만은 젊다"고 털어놓았다.

오는 7월 87세 생일을 맞는 디 스테파노의 예비 신부는 36세의 여비서 지나 곤살레스다.

곤살레스는 2010년 디 스테파노의 자서전 출판을 도우면서 비서 일을 시작했으며, 디 스테파노 주변에서는 두 사람의 각별한 관계를 이미 인지하고 있었다.

디 스테파노는 "자식들이 이 결혼에 반대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다. 난 내 삶에만 관심있을 뿐이다. 게다가 큰 분쟁을 일으킬 일도 아니다"라며 새로운 말년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디 스테파노는 1945년 아르헨티나 명문 리베르 플라테에서 데뷔했다. 1953년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그는 11년 동안 282경기 216골을 넣으며, 라울(741경기 323골)에 이어 구단 역대 득점랭킹 2위에 올라있다.

2000년 구단 명예회장에 취임했고, 구단은 2006년 지은 팀 연습 구장에 그의 이름을 헌정했다.

2005년 심장마비가 온 뒤부터 휠체어 신세를 지고 있지만 구단 행사에는 빠짐 없이 참석하고 있으며 2009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입단 후엔 그의 멘토 역할도 자처하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

클라라 '보여도 너무 보인' 가슴노출, 목욕까지…

이효리 가슴골 드러낸 망사룩 '미스코리아' 비하인드컷

신세경 젖은 수영복 입고 눈물, 대체 무슨일?

제니퍼 로페즈, 해변서 '누드톤 수영복' 몸매 과시

서유리, 신화 앞에서 '볼륨 가슴골 노출' 아찔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병원 원장들이 말하는 "아토피" 보습크림! '더마겔'

'빅 매치' 수영 vs 서현, 소녀시대 매력 대결 승자는?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