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베, 호소가이에게 전화해 "구자철을 부탁해"

남세현 2012. 2. 14.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구자철의 원소속팀 볼프스부르크에서 뛰고 있는 일본인 선수 하세베 마코토가 이적 시장 마지막 날인 이달 1일(한국 시각) 임대된 구자철을 챙기는 세심한 모습을 보여 화제다.

아우크스부르크에서 뛰고 있는 호소가이 하지메는 일본의 < 스포츠나비 > 인터넷판인 < 게키사카 > 와의 인터뷰에서 "이적이 발표된 날 하세베에게서 구자철이 아우그스부르크로 간다고 전화가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세베는 구자철이 자신보다 연하고, 독일에 온 것도 같은 시기(1월)라며 많이 도와주라 했다"며 하세베가 구자철을 잘 챙겨 줄 것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절친 인증'인 셈이다.

하세베는 구자철이 볼프스부르크에 입단했을 때부터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자주 공개될 만큼 가까운 사이다. 구자철은 볼프스부르크 이적 후 하세베를 집으로 초대해 삼겹살과 된장찌개를 대접하며 하세베의 도움에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는 호소가이는 "같은 아시아 선수로 함께 실력을 갈고닦으며 기량을 끌어올리면 좋겠다"며 구자철의 합류에 반가움을 나타냈다. 하세베의 부탁을 받은 호소가이가 구자철과 합심해 아우크스부르크의 강등을 막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남세현 기자(namsh87@soccerbest11.co.kr)사진=PA(www.pressassociation.com)

< 인기기사 >

▶챔스 16강팀, 혈전 앞두고 주력 선수 부상으로 신음

▶오재석 "오만의 오만함, 화를 부를 것"

▶윤빛가람 "테크니션 남태희, 홍명보호에 보탬될 것"

▶리버풀 스폰서 "수아레스 문제, 리버풀과 논의"

▶'유망주 마니아' 벵거 감독, 스페인 U-21 공격수 호드리고 눈독

대한민국 축구 언론의 자존심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일레븐닷컴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