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행' 이영표 "티켓 필요한 분들 연락 주세요"

김정용 2011. 12. 6.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일레븐)

미국프로축구(MLS) 밴쿠버 화이트캡스 입단이 결정된 이영표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입단 사실을 직접 알리는 한편 밴쿠버 시내의 한국 유학생들을 경기장으로 초청했다.

밴쿠버 입단협상을 위해 현지로 떠난 이영표는 1년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도된 바 있다. 이에 이영표는 6일 오전 10시경(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 계정(@fromtheline)을 통해 밴쿠버 입단이 사실임을 재차 확신시켜줬다. 알 힐랄(사우디아라비아) 시절 팬들을 위해 영어를 섞어 남긴 메시지는 "I signed with Vancouver FC in MLS... I just announced for my hilal fans(알 힐랄 팬들에게 MLS 뱅쿠버와의 계약을 밝힌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밴쿠버 시내에서 축구 좋아하는 유학생들.. 무지하게 만났습니다. 티켓 필요한 분들 연락 주세요. ^^~"라며 현지에서 만난 팬들에게 반가움을 표하는 한편 경기장으로 초청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2000년 안양LG(현 서울)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한 이영표는 PSV, 토튼햄, 도르트문트 등을 거치며 유럽 축구를 경험했고 2009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에서 활약한 바 있다. 캐나다 연고의 MLS팀으로의 이적은 34세의 그가 맞이한 새로운 도전이다.

글=김정용 기자(redmir@soccerbest11.co.kr)사진=베스트일레븐DB

대한민국 축구 언론의 자존심 - 베스트일레븐 & 베스트일레븐닷컴저작권자 ©(주)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