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기 난동' 가투소, "자제력을 잃었었다" 급사과

김하진 2011. 2. 16.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하진 기자] 경기에서 비신사적인 행동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젠나로 가투소(33)가 자신의 행동을 뉘우친다고 전했다.

가투소는 16일 오전(한국시각) 이탈리아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의 2010-11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 출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AC밀란은 토트넘의 크라우치에게 결승골을 허용하며 0-1로 패했다.

이날 밀란의 주장인 가투소는 경기 도중 후반 31분 주심에게 경고를 받아 다음 경기 '경고 누적'으로 출전이 좌절되자 소리를 지르며 흥분하기 시작했다. 이에 토트넘 조 조던 코치가 말을 하자 이성을 잃은 가투소는 조던 코치의 목을 조르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보였다.

급기야 가투소는 경기가 끝난 후 조던 토트넘 코치에게 다가가 머리에 박치기를 가하며 난동을 부렸다. 이 같은 모습에 축구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준 것은 물론 언론들은 그에게 비난을 표했다. 토트넘 해리 레드냅 감독은 가투소를 "미쳤다"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경기 후 이성을 찾은 가투소는 "나는 자제력을 잃었다"며 자신의 "내가 한 짓에 용서는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한 일에 책임을 지겠다"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또한 가투소는 "나는 경기도중에 선수들과 논쟁을 벌이고 싶지 않았고 그에게 그런 짓을 하고 싶지 않았다. 내가 그러한 짓을 한 것은 정말 잘못된 일이었다"며 거듭 용서를 구했다.

한편 이날 패배로 AC밀란은 토트넘 원정서 반드시 이겨야 8강 진출이 가능하게 됐다.

[경기서 진 뒤 상의를 벗어부치고 난동을 부리고 있는 가투소. 사진 = gettyimageskorea/멀티비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