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 연봉 148억원에 레알과 4년 계약

2010. 5. 23. 2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구자윤 기자] '스페셜 원' 주제 무리뉴 감독이 향후 4년간 레알 마드리드를 이끌게 됐다.

23일 스페인 일간지 < 마르카 > 는 무리뉴 감독이 연봉 1,000만 유로(약 148억원)를 받는 조건에 레알 마드리드와 4년 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는 또 다른 현지 언론 < 아스 > 가 보도한 내용과도 일치한다.

무리뉴 감독은 25일 혹은 26일에 계약서에 사인할 예정인 가운데, 공식 입단식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오는 28일이 유력하다. 이탈리아 일간지 <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에 따르면 무리뉴 감독은 인테르 선수단과 함께 이탈리아로 돌아가지 않고 현재 혼자 스페인에 남아있는 상태다.

한편 무리뉴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에 좋은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추가 영입이 많이 필요하진 않다는 점을 비롯해 올 시즌 기대 이하의 활약을 펼친 카림 벤제마의 재능을 잘 살려보겠다는 뜻을 레알 마드리드 측에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웹툰] 무리뉴, The Special One[웹툰] 에펨툰 9화: 벤트의 역습레알, 369억에 마이콘 영입하나?월드컵에서 못 보는 올스타 23人밀리토, 월드컵에서도 영웅 될까?제라드 "월드컵 이후에 거취 결정"

-가장 빠른 뉴스, 실시간 twitter! 지금 @goalcom_kr 을 추가하세요--ⓒ 전 세계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http://www.goal.com/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