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현지 해설 영상] '멀티 골' 손흥민, "막을 수가 없는 골이었습니다"

장아라 기자 2016. 9. 25. 0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아라 기자] 멀티 골을 터트린 손흥민은 팀 승리의 주역이 됐다.

토트넘은 24일(한국 시간) 영국 리버사이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17시즌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미들즈브러와 경기에서 2-1로 이겼다.

전반 7분 페널티박스 안에서 손흥민이 수비수를 제치고 강력한 왼발 슈팅을 날리며 미들즈브러 골망을 흔들었다. EPL 중계진은 "손흥민의 골로 토트넘이 기분 좋게 출발했다"며 "볼 터치가 아주 좋았고, 마무리까지 잘했다"고 설명했다.

손흥민은 왼쪽 측면을 완벽하게 장악했다. 전반 23분 왼쪽 측면에서 공을 끌고 간 손흥민은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또다시 골문을 갈랐다.

EPL 중계진은 "훌륭한 마무리다. 막을 수 없는 골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경기 후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미들즈브러와 토트넘 경기 평점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에릭센과 두 팀 통틀어 최고인 평점 8점을 받았고, 경기 MOM에 선정됐다.

[영상] 손흥민 활약상 현지 해설 ⓒ 스포티비뉴스 장아라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