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1골 1도움' 첼시 레이디스, 버밍험 4-0 완파

김희선 입력 2016. 8. 29.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희선]
기사 이미지

지소연이 1골 1도움을 거두며 리그에서 맹활약했다.

올림픽으로 인해 휴식기를 맞이 했던 우먼스슈퍼리그가 이번 주말부터 다시 재개됐다. 지소연이 속한 첼시레이디스는 28일(한국시간) 버밍험 레이디스와의 원정경기서 4-0으로 승리했다.

맨체스터시티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는 첼시레이디스는 이번 승리를 통하여 우승에 대한 희망을 이어가게 되었다. 이 경기에서 지소연은 전반 3분 애니 알루코의 선취결승골을 어시스트하였고, 27분에는 자신이 직접 득점을 하며 팀의 4번째 골을 기록하였다. 후반 18분에 교체되어 나올 때까지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4-0 승리에 기여하였다.

경기 후에 지소연은 “긴 휴식기를 마치고 치루어진 첫 경기에서 팀이 승리해서 기쁘다. 무엇보다도 팀의 득점력이 살아난 것 같아서 다행이다. 특히 젬마데이비슨이 시즌내내 골이 안터져서 답답했는데 득점을 기록하게 된 점이 앞으로의 경기에서 좋게 작용할 것 같아서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첼시 레이디스는 휴식기 동안 한국 WK리그와 올스타전을 추진했지만 불발됐다. 지소연은 “팀사정으로 인해 한국 올스타팀과의 경기를 하지 못해서 아쉬웠다. 국가대표동료들과 함께 경기하면서 팬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 무산된 것이 정말 아쉬웠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또한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챔피언스리그에서 멋진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여자축구를 예전보다는 많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드린다. 하지만 올스타전을 보니까 팬들이 많이 함께 하지 못한 것 같았다. 한국여자축구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와 부탁의 메세지를 남겼다.

첼시레이디스는 9월 1일 홈으로 노츠카운티레이디스를 불러들여 리그3연승에 도전한다.

런던(영국)=김상열 통신원, 정리=김희선 기자

임창용, 오재원에게 사과는 했지만…

징역 10개월 유죄 이태양, 남은 건 KBO 징계

덥다, 폭염 속 야구장은 얼마나 뜨겁나

'나와 닮은꼴?'…이천수 “황희찬”, 유상철 “장현수”

[인터뷰] 김연경 “나는 능력 좋은 아내, 결혼은 진지하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