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나바스-캠벨 포함' 코스타리카, 2016 코파 최종 명단 발표

김다솔 2016. 5. 19.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다솔 기자=코스타 리카 대표팀이 2016 코파아메리카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팀의 간판 케일러 나바스(29, 레알 마드리드)와 조엘 캠벨(23, 아스널)도 포함됐다.

코스타 리카축구협회는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6 코파아메리카에 출전할 23명의 선수를 선발했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코스타 리카는 오는 6월 미국에서 열리는 2016 코파아메리카에 참가한다. 코스타 리카는 미국, 콜롬비아, 파라과이와 함께 죽음의 A조에 편성됐다. 죽음의 조인 만큼 8강 진출이 쉽지 않을 전망.

그럼에도 코스타 리카는 자신만만 하다. 이들은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조기 탈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8강에 진출한 경험이 있다. 코스타리카는 오는 대회에서도 복병의 팀 명성에 걸맞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 2016 코파아메리카 23인 명단

GK- 케일러 나바스(레알 마드리드), 패트릭 팸버튼(알라후엘렌세), 에스테반 알바르도(트라브존스포르)

DF- 크리스티안 감보아(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호세 살바티에라(알라후엘렌세), 마이클 우마냐(페르세 폴리스), 조니 아코스타(알라후엘렌세), 오스카 두아르테(에스파뇰), 로날드 마라리타(뉴욕 시티), 브라이언 오비에도(에버턴), 프란체스코 칼보(사프리사), 캔달 와스톤(벤쿠버)

MF- 옐스틴 테하다(에비앙), 셀소 보르헤스(데포르티보), 에스테반 그라나도스(에레디아노), 브라이언 루이스(스포르팅), 랜달 아소페이파(에레디아노), 크리스티안 볼라뇨스(밴쿠버), 조엘 캠벨(아스널), 요반 베네가스(몬트리올)

FW - 마르코스 우레냐(미트윌란), 아리엘 로드리게스(방콕 글래스), 알바 사보리오(DC 유나이티드)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