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지동원, 친선경기 역전 결승골..후반기 도약 신호탄

2015. 1. 26.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동원. ⓒ분데스리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지동원(24·아우크스부르크)이 후반기 도약을 위한 신호탄을 쐈다.

지동원은 26일(한국 시각) 독일 퓌르트의 트롤리 아레나에서 열린 그로이터 퓌르트(2부리그)와의 친선경기에서 1-1로 맞선 후반 11분, 절묘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전방 볼 경합중 흘러나온 볼을 놓치지 않고 포착, 오른발 땅볼슛으로 상대 골문을 갈랐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교체투입된 지동원은 최전방공격수로 45분간 활약했다. 지동원은 후반 25분에도 결정적인 찬스를 잡았지만 아쉽게 슈팅이 골문을 빗나갔다. 하지만 지동원은 전방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부활을 위한 예열을 마쳤음을 보였다.

지동원은 지난 12일 가지안테프스포트, 19일 카이저슬라우테른 전에 이어 3경기 연속 연습경기에 기용되며 아우크스부르크의 후반기 기대주임을 증명했다.

지동원 결승골. ⓒYoutube

이날 아우크스부르크는 전반 27분 뢰커 베네딕트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후반 4분 프란시스코 카이우비의 동점헤딩골에 지동원의 역전골까지 터지며 승부를 뒤집었다.

지동원은 이번 겨울이적시장에 아우크스부르크로 이적, 인생의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전반기 9승8패(승점 27점)를 기록, 6위에 올랐다. 3위 바이어 04 레버쿠젠(승점 28점)과의 승점 차는 1점이다. 지동원의 활약 여하에 따라 상위권 도약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지동원 연습경기 결승골

'박명수, 설현 머리 너무 세게 때렸다' 뜨거운 논란

한고은 "外학생들 항상 콘돔…신선한 걸로 쓰세요"

원더걸스 안소희 맞아? 19금 오디션 "같이 벗죠"

조니 뎁-기네스 팰트로 "기내 성관계 했다" 깜짝 인정

'IQ 156' 하연주, 눈에 띄는 글래머 자태 '완벽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괴물' 비거리! '390야드' 비거리 실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입소문 '고보습크림' 더마티스 '30000개' 돌파 기념! 300개 할인 행사~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