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축구전설' 로타 마테우스 다섯 번째 결혼식 올려

2014. 11. 18.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독일 국가대표 최다 150회 출전기록을 갖고 있는 로타 마테우스(53)가 다섯 번째 결혼행진곡을 선사했다. 17일(현지시간)자 '빌트'지는 마테우스가 26세의 러시아 출신 사회학자 아나스타시아 클림코와 지난 15일 토요일 슬로바키아의 작은 마을에서 사랑을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마테우스는 이날 본인의 다섯 번째 결혼식을 다섯 번째 월드컵 참가와 비유했는데, "다섯 번의 월드컵 중 영원히 남을 월드컵은 오직 한 번 뿐"이라며 아나스타시아와의 결혼을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를 물리치고 독일에 사상 세 번째 우승컵을 안겨줬던 상황에 빗대는 여유를 보였다.

무려 27살이나 나이차가 나는 이날의 여주인공 아나스타시아는 실비아, 롤리타, 마리야나, 릴리아나 다음으로 마테우스의 다섯 번째 아내가 되었다. 독일의 테니스 스타 보리스 베커는 트위터에 축하 글을 올렸다.

마테우스는 아나스타시아와 이미 생후 7개월된 아들을 두어 이전 아내들과 사이에 난 두 명의 딸과 한 명의 아들을 포함, 2남 2녀의 아빠가 되었다.

지금까지 마테우스는 첫 아내인 실비아 마태우스와 12년만에 갈라선 후 스위스 아나운서 등 네차례나 신부를 갈아치웠다.

마테우스라는 이름은 최근엔 그의 복잡한 부부관계 때문에 스포츠 면에서 보다는 스캔들을 다루는 타블로이드지에 더 자주 등장하곤 한다. 마테우스는 현역 선수 은퇴 후 헝가리와 불가리아 국가대표 감독직을 역임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주로 스카이 스포츠 독일 축구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사진=올해 옥토버페스트에서 아나스타시아와 함께 한 모습(출처 dpa)과 결혼식 장면(출처 bild.de)

최필준 독일통신원 pjchoe@hanmail.net

[나우뉴스 다른기사 보러가기] ☞ "제발 그만해" 성행위 못 멈추는 남녀…아찔 포착☞ 2시간 동안 무려 180차례 오르가즘 느끼는女 사연☞ 자기 몸 깨물어 '자살하는 뱀' 포착☞ 아빠에게 실수로 누드셀카 전송…아빠 반응은?☞ "키스 10초동안 8000만개 미생물 전이" <연구>

2014년 갑오년 말띠해, 나의 신년 운세는 어떨까?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MLB,IT등 나우뉴스 통신원 모집합니다.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