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승리 축하하는 최지만 - MLB - 레인저스 VS 에인절스 (14)

PENTAPRESS 입력 2016. 7. 21. 15: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애너하임, 미국(현지) - 2016/07/20 ] 에인절스가 레인저스를 꺾고 6연승을 달렸다.

엔젤 스타디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경기에서 LA 에인절스가 텍사스 레인저스에 7:4 승리를 거뒀다.

레인저스에서는 마틴 페레즈가, 에인절스에서는 헥터 산티아고가 선발투수로 나섰다. 1회 푸홀스의 선제점에 이어 마르테의 스리런 홈런으로 에인절스가 기선제압을 했다. 2회에도 1점을 더 얻은 에인절스는 3-4회 3점을 내줬지만 이후 4명의 구원투수를 투입하며 총력전을 펼쳤다. 텍사스 타선은 9회 1점을 만회하는 데 그쳤고, 경기는 7:4 에인절스의 승리로 끝났다.

텍사스 추신수는 부상으로 결장했고, 에인절스 최지만은 7회 대타로 나섰으나 삼진으로 물러났다.

The Los Angeles Angels of Anaheim, Angels Stadium: Los Angeles Angels first baseman Ji-Man Choi (51) celebrates with Los Angeles Angels third baseman Yunel Escobar (6) after beating the Texas Rangers 7-4.

Texas Rangers vs Los Angeles Angels in Anaheim, Ca. USA. July 20, 2016.

(EDITORIAL USE ONLY)

Bruce Sherwood: 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www.pentapress.co.kr

당신의 사진에 가치를 incupix.com

Copyright © 펜타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펜타프레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