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오승환 식전의례 - MLB - 카디널스 VS 파이어리츠 (2)

PENTAPRESS 입력 2016. 6. 13.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피츠버그, 미국(현지) - 2016/06/12 ] 피츠버그가 카디널스에 홈 스왑 굴욕을 당했다. 강정호, 오승환은 나란히 결장했다.

PNC 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경기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8:3 승리를 거뒀다. 피츠버그 선발 존 니스가 난타당하며 5.1이닝만에 강판당했다. 1회초 할러데이의 홈런을 시작으로 8실점, 일일 방어율 13.5를 기록하고 홈런 두 발을 얻어맞았다. 카디널스 선발투수 마이크 리크는 7이닝 3실점으로 시즌 평균보다 좋은 투구를 보였다. 카디널스 할러데이와 몰리나는 나란히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며 승리의 선봉장이 됐다. 강정호 대신 출장한 프리즈는 2안타 1타점으로 오늘 피츠버그 타선 중에서는 괜찮은 활약을 했다.

피츠버그는 카디널스와의 홈 3연전에서 전패 굴욕을 맛봤다. 9:3, 5:1, 8:3. 공수 전체적 난국 탈출은 맥커친 등 중심 선수들의 슬럼프 탈출에 달려있다.

PITTSBURGH, PA, June 12: St. Louis Cardinals pitcher Seung-Hwan Oh (26) stands on the field during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before a game against the Pittsburgh Pirates at PNC Park in Pittsburgh, Pennsylvania on June 12, 2016.

Photographer: Pete Madia/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www.pentapress.co.kr

당신의 사진에 가치를 incupix.com

Copyright © 펜타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