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좌완 상대 2G 연속 선발 제외

2016. 6. 7. 0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볼티모어(미국 메릴랜드주), 선수민 기자] 김현수(28,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좌완 투수를 맞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김현수는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오리올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열리는 ‘2016 메이저리그’ 캔자스시티 로열스전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전날 좌완 투수 C.C 사바시아(뉴욕 양키스)가 선발 등판하면서 선발에서 제외됐던 김현수는 2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못했다.

이날 캔자스시티 선발 투수는 좌완 대니 더피. 김현수는 최근 주전 외야수로 자리 잡았으나 좌완 투수가 등판하는 경기에선 벤치에서 대기하는 상황이다. 이날도 김현수를 대신해 조이 리카드, 라이몰드가 선발 출전한다. 김현수는 전날 0-1로 뒤진 7회말 1사 2루에서 리카드를 대신해 대타로 들어선 바 있다. 결과는 삼진이었으나 최근 7경기서 타율 3할6푼(25타수 9안타)으로 뜨거운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다. 시즌 타율은 3할7푼7리.

볼티모어는 애덤 존스(중견수)-조이 리카드(우익수)-매니 마차도(유격수)-마크 트럼보(지명타자)-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맷 위터스(포수)-놀란 라이몰드(좌익수)-조나단 스쿱(2루수)-폴 야니쉬(3루수)가 선발 출전한다. 볼티모어 선발 투수는 마이크 라이트다. /krsumin@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