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홈런, 체인지업 밀어쳐 담장 넘겨 ..현지 중계진 "괴력이다" 극찬

2015. 6. 18. 1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강정호 홈런, 체인지업 밀어쳐 담장 넘겨 …현지 중계진 "괴력이다" 극찬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King Kang' 강정호(28·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시즌 4호 홈런을 터뜨렸다.

강정호는 18일(이하 한국시각) US 셀룰라필드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원정경기에 4번 타자 겸 3루수로 출전했다. 지난 15일 필라델피아 필리스 전 이후 4경기 연속 4번 타자 3루수 출전이다.

이날 강정호는 팀이 1-0으로 앞선 1회 1사 주자 1루 상황에 첫 타석에 들어서 좌완 선발 존 당스의 초구를 받아쳐 우측 담장을 넘기는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바깥쪽 체인지업을 밀어서 우측 담장을 넘겼다. 강정호의 괴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홈런.

강정호가 밀어서 홈런을 날리자 현지 중계진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물 오른 강정호의 타격감을 칭찬했다.

4경기 연속 4번 타순에 들어선 강정호는 이 홈런으로 4번 타순으로 나선 4경기에서 4타점 째를 기록하며 중심 타선으로서의 위압감을 과시했다.

한편, 강정호는 5월29일 이후 20일 만에 홈런포를 재가동했으며, 이 홈런으로 강정호의 타율은 0.286가 됐다.

강정호 홈런에 누리꾼들은 "강정호 홈런, 괴력이다" "강정호 홈런, 멋져" "강정호 홈런, 4번타자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강정호 홈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