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타임스 극찬 "류현진, 원정서 천하무적"

2014. 4. 18. 0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미국 로스앤젤레스 최대 지역지인 LA 타임스가 원정경기에서 극강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류현진(27·LA 다저스)의 투구에 주목했다.

류현진은 18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AT&T파크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선발투수로 등판, 7이닝 4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으로 쾌투하고 다저스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LA 타임스는 "원정 경기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인 류현진이 다저스의 승리와 함께 했다"라면서 "다음에 류현진이 홈 경기에 등판하면 대형 콜라병을 좌측 외야에 설치하고 중월 담장엔 수영장을, 덕아웃이나 어딘가에 펫코파크 마크를 붙여야 할 것"이라는 이색 표현을 썼다.

샌프란시스코의 홈 구장인 AT&T파크에는 좌측 외야에 대형 콜라병이 설치돼 있으며 애리조나의 홈 구장인 체이스필드에는 외야에 수영장이 있다. 펫코파크는 샌디에이고의 홈 구장이다.

그만큼 류현진이 원정 경기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류현진은 이날 샌프란시스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을 해내 올 시즌에만 원정에서 26이닝 무실점이란 엄청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LA 타임스는 류현진의 원정 26이닝 무실점 기록을 소개하면서 "류현진은 어느 원정이든 천하무적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류현진.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