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 이랜드 FC, 측면 공격수 유제호 영입

박주성 기자 2016. 7. 22.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서울 이랜드가 측면 공격수 유제호(24)를 영입했다.

창단 2년째 승격을 목표로 7월 이적시장에서 다양한 공격 자원 보강에 나선 서울 이랜드 FC(구단주 박성경)가 포항스틸러스로부터 청소년 대표 출신 측면 공격수 유제호 선수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여름 이적시장 네 번째 영입이며, 빠른 스피드와 공간 침투가 장점인 유제호 선수의 합류로 서울 이랜드 FC는 경기 상황과 상대에 맞춘 다양한 공격 자원의 활용을 꾀할 수 있게 됐다.

유제호 선수는 "프로에 와서 생각보다 기회를 얻지 못했었지만 스스로 늘 준비가 되어 있었고 자신감도 잃지 않았다. 서울 이랜드에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훈련이든 경기든 축구 인생의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사력을 다해 임하겠다. 그렇게 하다 보면 팀의 목표인 승격을 이루는데 공헌하는 선수가 되어 있을 거라 확신한다." 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나타냈다.

박건하 감독은 "공격적인 성향이 강하고 시원시원한 플레이가 마음에 든다. 스피드와 공간 침투가 강점인 선수라 측면 공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다." 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새로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팀워크로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하는 서울 이랜드 FC는 내일 7월 23일(토) 7시에 홈경기장인 잠실주경기장 레울파크에서 대전시티즌과 대결한다.

# 인터 프로필

생년월일-1992년 8월 10일

신체조건-172cm, 63kg

포지션-윙 포워드

출신-포항공고 – 아주대 – 포항스틸러스

경력-2010 AFC U-19 챔피언십 대표, 2011 U-20 대표

사진=서울 이랜드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