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3연패 대전 제물로 홈 첫 승 노린다

이상완 기자 2016. 4. 15.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FC.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부천FC1995가 홈경기 첫 승에 도전한다.

부천은 오는 17일 오후 2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5라운드에서 대전시티즌을 홈으로 불러들인다.

부천은 3경기에서 1승1무1패로 7위를 기록 중이다. 아직 홈에서 첫 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서 대전을 제물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부천 송선호 감독은 "지난 경기들에서 부족했던 점들을 보완해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홈경기에서는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경기장에 많이 찾아 오셔서 선수들에게 응원으로 힘을 보태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전과의 상대전적은 1무 3패로 열세이다. 현재 대전은 시즌 개막 이후 3연패 무득점 수렁에 빠져 있다. 이런 대전을 상대로 준비한 것을 잘 보여준다면 홈 첫 승은 물론이고 주춤한 팀 분위기에 불을 붙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하프타임에는 부천 출신 걸그룹 더블비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티켓 구매 시 지난 13일 총선 투표 인증샷을 제시 할 경우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려호텔 숙박권과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  ABC마트 상품권, 나이키 북부천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bolante0207@stnsports.co.kr

[스포츠의 모든 것 PLAY WITH SPORTS STN][스포츠전문방송 IPTV olleh tv CH. 267]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