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안양, 제4대 김기용 단장 선임

안영준 2015. 10. 29. 15: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 안양, 제4대 김기용 단장 선임

(베스트 일레븐)

K리그 챌린지 FC 안양이 공석이던 단장 자리에 김기용 신임 단장을 선임했다.

FC 안양은 29일 오전 안양시청 상황실에서 이필운 안양시장 및 구단주와 이사들이 모인 가운데 제4대 김 단장 선임을 의결했다. 이로써 안양은 지난 6월 23일 박영조 제3대 단장이 팀을 떠난 이후 공석으로 이어져 오던 단장 자리 인사를 완료해 팀 운영에 더욱 팀을 쏟을 수 있게 됐다.

김 단장은 안양에서 태어나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모두 안양에서 나온 안양 토박이다. 그간 안양에서 관내 사회단체 활동을 고루 경험하고 안양시의회 의정 활동 등으로 지역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온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 단장은 “부족한 면도 있지만 많은 분들의 배려 속에 안양 단장으로 취임했다.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도 크고 어깨도 무겁다. 그렇지만 가진 기량을 다해 안양이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양은 김 단장의 계약 기간이 2년이며, 11월 2일부터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안양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김기용 제4대 안양 단장 프로필

-이 름:김기용(金基龍)
-생년월일:1955년 4월 1일
-학력:안양초-안양중-안양고-안양대-대림대
-주요 경력:안양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2002년 7월~2010년 6월)

글=안영준 기자(ahnyj12@soccerbest11.co.kr)
사진=FC 안양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일레븐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