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훈호 첫 영입' 인천, 박세직-김대경 동시 영입

2015. 1. 23.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희선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가 미드필더 박세직과 공격수 김대경을 동시에 영입하며 본격적인 전력강화에 나섰다.

올해 초 주축 선수들이 빠지면서 공백을 채워줄 대체자를 찾던 인천은 숨어있는 잠재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선수를 물색하던 중 지난 시즌 1, 2위를 기록한 전북현대의 미드필더 박세직과 수원삼성의 공격수 김대경을 점찍으며 선수단 구성에 박차를 가했다.

2012년 드래프트 1순위로 전북에 입단한 박세직은 K리그 통산 26경기에 출전하여 1골 1도움을 기록했으며, 강력하고 정확한 킥력을 갖고 있어 그라운드 곳곳에 좋은 패스를 뿌려줄 수 있는 선수다.

김대경은 2013년 수원에서 데뷔하여 23경기에 출전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빠른 스피드와 타고난 발기술이 좋은 선수로 지난해 아인트호벤과의 친선경기에 출전해 팀의 결승골을 기록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김도훈 신임 감독이 부임한 이후 첫 선수 영입인 만큼, 인천은 박세직과 김대경이 선수단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기를 기대하고 있다. 두 선수 모두 지난 20일부터 남해 전지훈련에 합류하여 인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costball@osen.co.kr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