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송선호 수석코치·유진회 GK코치 선임

풋볼리스트 2014. 2. 14. 09: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정다워 기자= 부천FC1995가 새로운 코칭 스태프를 선임하며 2014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부천은 지난 5일 최진한 감독을 신임감독에 선임한 데 이어 14일 송선호 수석코치와 유진회 GK코치를 추가로 임명했다.

송선호 코치는 제주유나이티드 2군에서 감독을 역임했고, 인천유나이티드의 스카우트, 대한축구협회의 기술위원 등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유진회 코치는 울산현대미포조선에서 수석코치를, 경남FC에서 골키퍼 코치를 맡았었다.

신임 코치들은 "현재 부천에서 감독님이 하고자 하는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며 최대한 빨리 새 팀에 적응하겠다고 말했다.

최진한 감독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해 빠르게 진행했다. 새로 임명된 코치들은 경험이 많은 지도자들이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서 선수들을 어떻게 지도해야 할지 정확히 판단할 것이다"며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코치진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의와 실행을 통해 조직적으로 단단한 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부천 제공/왼쪽 송선호 수석코치, 오른쪽 유진회 골키퍼 코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