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섹시 치어리더에 놀란 소년, 입이 '쩍'..생애 최고의 경기?

2012. 11. 22.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치어리더와 소년.

[동아닷컴]

미프로농구(NBA) 경기 도중 섹시 치어리더에 놀란 소년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 소년은 22일(한국시간) 열린 워싱턴 위저즈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어머니로 보이는 여성과 앉아있다.

그 와중에 애틀랜타 측 치어리더가 관중들을 위한 경품인 초콜렛 바를 나눠주기 위해 관중석에 찾아왔다. 처음에는 오직 나눠주는 초콜렛 바에만 관심을 보이던 소년은 초콜렛을 하나 집어든 뒤에야 비로소 치어리더의 몸매를 주목했다.

탱크톱 차림인 치어리더의 볼륨몸매에 깜짝 놀란 소년은 입을 벌린 채 그녀를 주시했다. 소년은 자신의 자리를 지나쳐 다른 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있는 치어리더를 향해 시선을 떼지 않았다.

미국 스포츠 커뮤니티 블리처 리포트에서는 이 영상을 '소년 인생 최고의 NBA 경기(Best NBA game ever for this kid)'이라고 소개했다.

미국 누리꾼들은 '저 소년은 전생에 영웅이었던 듯', '꼬마가 많이 놀란 것 같다. 고맙다는 말도 못하잖아', '꼬마가 '맙소사'라고 머리속으로 외치고 있는 표정', '어쩔 수 없어 저건 본능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김영록 기자 bread425@donga.com사진출처|유튜브 영상 캡쳐

▲ 동영상 = 섹시 치어리더에 놀란 소년, 입이 '쩍'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