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 페이스북 연상퀴즈 및 경기결과 맞히기 이벤트 실시

김지섭기자 2012. 10. 22. 1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토토 공식 온라인 발매 사이트 베트맨(www.betman.co.kr)이 베트맨 페이스북 '스포츠 연상 퀴즈 이벤트' 및 '스포츠 경기결과 예측'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먼저 '스포츠 연상 퀴즈 이벤트'는 베트맨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그림에서 연상되는 스포츠와 관련된 단어를 댓글로 맞히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주 정답을 맞힌 5명의 회원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베트맨 페이스북 '스포츠 경기결과 맞히기' 이벤트는 베트맨 페이스북 상단의 '좋아요'를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정된 경기의 예상결과를 댓글로 다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25일 새벽에 열리는 유럽 챔피언스리그 아스널-샬케04, 아약스-맨체스터 시티, 도르트문트-레알 마드리드 3경기의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매주 정답을 맞힌 5명의 참가자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30일까지 매주 다른 퀴즈가 제시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베트맨 사이트(betman.co.kr) 공지사항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발표한다.

김지섭기자 onion@sphk.co.kr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