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나, LPGA 투어 2승..비욘세 댄스 세리머니 "퍼트 잘됐다"

2016. 3. 6.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장하나(24·비씨카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코스레코드 타이기록을 세우며 시즌 2승에 선착했다. ‘톱 시크릿’이라던 생애 두번째 우승 세리머니는 섹시댄스였다.

장하나는 6일 싱가포르의 센토사 골프클럽 세라퐁 코스(파72·6600야드)에서 열린 LPGA 투어 HSBC 위민스 챔피언스 최종 4라운드에서 이글 1개, 버디 6개를 쓸어담고 보기는 1개로 막았다.


장하나는 최종합계 19언더파 269타로 2위 포나농 페트럼(태국)을 4타차로 여유있게 따돌리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우승 상금은 22만5000 달러. 장하나는 또 이날 7타를 줄이며 65타의 코스레코드 타이 기록을 세웠다.

이로써 장하나는 코츠 챔피언십 우승 후 가장 먼저 시즌 2승을 달성했다.

지난 코츠 챔피언십서 데뷔 첫 우승을 하며 쾌걸조로 세리머니를 펼쳤던 장하나는 이날 마지막홀 이글 퍼트를 성공시킨 후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댄스 세리머니를 펼쳐 갤러리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장하나는 우승 후 “마지막 이글이 환상적이었다. 퍼트가 오늘 정말 잘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열린 LPGA 투어 5개 대회서 한국 선수는 장하나의 2승, 김효주(20·롯데) 우승을 포함해 3승을 합작했다.

양희영(27·PNS)은 11언더파 277타를 쳐 단독 3위에 올라 지난주 혼다 타일랜드에 이어 2주 연속 3위에 랭크됐다.

최운정(26·볼빅), 최나연(29·SK텔레콤), 이미림(27·NH투자증권)이 10언더파 278타로 공동 4위를 차지했고, 디펜딩챔피언 박인비는 공동 30위(3언더파 285타)로 대회를 마쳤다.

anju1015@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中, 접경에 폭격기 9배 증강 배치…한반도 사태 대비"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예뻐서 취재 거부 당한 미녀 리포터 법원 출두…누드 동영상 유출로 호텔 고소
박미선 2억 사기당해 “지인 2명 고소”
‘정글의 법칙’ 설현, 인어로 변신해 수준급 수영까지
이재은 “9살 연상 남편, 외도 의심될 정도로 꾸민다”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시그널' 밀양 성폭행 사건, A씨 “대기업서 해고" 토로
나이가 문제?…래시퍼드와 이승우를 보는 다른 시선
GS건설이 분양하는 “마포자이3차”... 입주 때는 “분양가가 전세가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