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앤더슨 실바의 긴 잽 - UFC 208 앤더슨 실바 VS 브런슨 데릭 (17)

PENTAPRESS 입력 2017. 2. 12. 20:52 수정 2017. 2. 12. 21: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뉴욕, 미국(현지) - 2017/02/11 ] 앤더슨 실바가 오른손 빠른 펀치를 시도하고 있다.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 센터에서 UFC 208 앤더슨 실바와 브런슨 데릭의 경기가 열렸다.

브런슨은 몇 번의 시도 끝에 테이크다운을 성공시켰지만 실바는 바로 일어섰다.

브런슨은 철저히 상대의 유리한 전장을 피해, 끈질기게 테이크다운을 시도해 좋은 경기를 했으나 적극성에서 점수를 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뉴욕, 미국(현지) - 2017/02/11 ] 앤더슨 실바가 오른손 빠른 펀치를 시도하고 있다.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 센터에서 UFC 208 앤더슨 실바와 브런슨 데릭의 경기가 열렸다.

신중히 거리를 조정하며 경기 시작 후 30초 넘게 공격을 주고받지 않았다. 서로 리치 밖의 초정가리에서 견제만을 주고받던 양 선수는 1라운드 중반이 되어서야 한번의 공방을 나누고 다시 떨어졌다. 브런슨은 몇 번의 태클을 실패했지만 앤더슨 실바의 플라잉니킥 실패를 틈타 테이크다운에 성공했다.

2라운드 초반.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장거리에서 기회를 살피며 시간을 보냈다. 실바는 노가드와 변칙 공격으로 도발하며 카운터 타격전으로 끌어들이고 싶어했지만 브런슨은 철저하게 타격전을 피하고 테이크다운만을 노렸다. 브런슨은 몇 번의 시도 끝에 테이크다운을 성공시켰지만 실바는 바로 일어섰다.

마지막 라운드, 점수에서 밀리는 브런슨의 공격 빈도가 늘어났다. 적극적 펀치에 이은 테이크다운을 시도했다. 싱글렉 테이크다운은 정확히 들어갔지만 앤더슨 실바가 회전하며 빠져나갔다. 앤더슨 실바의 화려한 공격에 관중석에서 팬들의 환호성이 터졌다. 충격은 없었지만 작은 펀치를 실바에게 맞추는데 성공한 끝에 브런슨이 태클에 성공, 파운딩을 날리며 점수를 벌었다. 실바는 포지션을 바꾸기 위해 안간힘을 썼지만 경기가 끝날 때까지 밑에서 깔린 채로 시간을 보냈다.

결과는 앤더슨 실바의 만장일치 판정승. 브런슨은 철저히 상대의 유리한 전장을 피해, 끈질기게 테이크다운을 시도해 좋은 경기를 했으나 적극성에서 점수를 잃었다. 앤더슨 실바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감격의 눈물을 터트렸다. 최고의 자리에서 내려간 후 4년여만에 얻는 승리였다.

BROOKLYN, USA, FEB. 11, 2017 : Anderson Silva and Derek Brunson fight at UFC 208 at the Barclays Center in Brooklyn, NY on February 11, 2017. Photographer : Dustin Satloff/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www.pentapress.co.kr

당신의 사진에 가치를 incupix.com

Copyright © 펜타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펜타프레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