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혼다 마린 - 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8)

PENTAPRESS 2015. 12. 11.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스페인(현지) - 10/12/2015 ] 김연아 없는 피겨스케이팅에서 일본 선수들의 상승세가 무섭다. 하뉴 유즈루는 완벽한 연기를 펼치며 다시한번 세계 쇼트 기록을 넘어섰다.

바르셀로나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2015/16 ISU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 대회가 열렸다. 대회 첫날에는 주니어, 페어와 남자 쇼트 경기가 진행됐다. 남자 주니어 쇼트에서는 미국의 네이든 첸과 러시아의 알리예프, 일본의 야마모토가 상위권에 올랐다. 여자 주니어 쇼트에서는 러시아의 폴리나 추르스카야, 알리사 페디치키나, 일본의 혼다 마린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첫날의 메인은 남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이었다. 일본의 하뉴 유즈루가 완벽한 연기로 110.95 세계 신기록을 기록했다. 일본 중계진은 다시 나올 수 없는 역사상 최고의 선수 등의 표현을 사용하며 고양된 모습이었다. 2위 91점, 3위 86점과의 차이가 너무 큰 관계로 남은 프리스케이팅은 하뉴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 되고 말았다.

사진은 주니어 쇼트 연기중인 2001년생 혼다 마린. 쇼트 63.69점을 기록했다.

BARCELONA, SPAIN - DECEMBER 10: Marin HONDA of Japan performs during day one of the ISU Grand Prix of Figure Skating Final 20152016 at Barcelona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re on December 10, 2015 in Barcelona, Spain. (Photo by David Aliaga/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www.pentapress.co.kr

당신의 사진에 가치를 incupix.com

Copyright © 펜타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