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눈물에 다가가 포옹..'챔피언다운 면모'

정안지 2015. 3. 1. 15: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암바여제' 론다 로우지(28·미국)가 무패기록으로 UFC 챔피언 자리를 지켰다.

론다 로우지는 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스테이플센터에서 열린 'UFC184' 여성 밴텀급 타이틀 매치에서 캔 진가노를 상대로 1라운드 서브미션 승으로 누르고 5차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

이날 1라운드가 시작되자 론다 로우지는 경기 시작 10여초 만에 캣 진가노의 공격을 역공으로 막아내며 그라운드 기술로 상대를 제압했다. 캔 진가노는 버텼지만 곧 경기를 포기했고 심판의 시합종료 선언으로 론다 로우지가 승리했다.

이로써 론다 로우지는 11승 무패를 기록하며 절정의 기량을 과시, UFC 여성부 역사상 최단시간 승리를 거두게 됐다.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패배에 캣 진가노는 링 위에 좌절한 채 주저앉았고, 론다 로우지는 그런 캣 진가노를 발견하고는 그에게 다가와 무릎을 낮추고 껴안으며 위로를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론다 로우지는 지난 2008 베이징 올림픽 여자 유도 70KG급 동메달, 2007년 세계유도선수권 은메달을 획득한 바 있는 미국 유도 국가대표 출신 선수로, 나이는 27살이다.

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론다 로우지 캣 진가노

강한나 신하균, 격렬 베드신 "이러시면…"

박주미, 박명수에 "우리 신혼이잖아" 도발

공서영 "노출 많은 의상 때문에 울었다"

김혜은 남편, 김재중 덮치는 키스신에 '분노'

신수지 망사룩 "근육 엉덩이 매력 포인트"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괴물' 비거리! '390야드' 비거리 실현! MFS '오직' 샤프트 장착!

탈모, '14번'이면 치료 된다. 10년 대머리의 가발을 벗긴 '탈모치료법!'~

'65평형' 울트라 'UHDTV' 100만원대! 파격특가! HDTV보다 4배이상 선명하다는데...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