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 마오,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몰라보게 통통해져'

뉴스엔 2014. 8. 22. 10: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사다 마오가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아사다 마오(23 일본)는 8월20일 자신의 친구 SNS에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한 영상을 공개했다.

아사다 마오는 자신의 언니와 친구들을 지명한 뒤 친구와 함께 서로에게 얼음물을 뒤집어 씌웠다. 아사다 마오는 2013-2014 시즌이 끝난 뒤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가운데 눈에 띄게 통통해진 체형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로 불리는 루게릭병 환자돕기 캠페인은 이 병을 앓고 있는 미국 대학 야구선수 출신 피트 프레이츠로 인해 불이 붙었고 빌 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레이디 가가, 베컴, 메시 등 전 세계 유명스타들을 거쳐 지난 주말 국내에 들어왔다. 한국에선 배우 조인성과 야구선수 조인성, 이동국, 추신수, 류현진 등 스타들이 참여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얼음물을 뒤집어 쓴 사람이 캠페인에 동참할 3명을 지명하면 그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얼음물 샤워를 하거나 ALS 재단에 기부금 100달러(한화 약 10만원)를 내면 된다.(사진=아이스버킷 챌린지 하고 있는 아사다 마오/모리모토 아야카 웹스타그램)

[뉴스엔 주미희 기자]

주미희 jmh0208@

제시카 충격수위 속옷 셀카 '벗은거랑 뭐가달라' 감춰왔던 파격자태 톱가수A, 막장의 끝 "인기 女아이돌 내게 순결 바쳐" 충격고백 중견가수S 딸 "아빠, 내앞에서 팬티 안입고.." 충격발언 김준수 토스카나호텔 투자비만 285억 '초호화 내부 엿보니..' 19금 걸그룹 관계자 선정성논란 뮤비 "과격하게 연출했다" 해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