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 라이엇 게임즈 LA 본사 방문

2014. 7. 3.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본사를 방문한 스파이럴캣츠라이엇 게임즈 LA 본사를 방문한 스파이럴 캣츠가 미국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환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을 대표하는 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만화 엑스포 '애니메 엑스포'(Anime Expo, 이하 AX2014) 에 메인 게스트에 초청되어 미국을 방문 중이다.

스파이럴 캣츠는 AX2014에 앞서 AX2014의 메인 스폰서 중 하나인 라이엇 게임즈의 초청으로 본사를 방문해 개발자들과의 질의응답, 개발실 투어 및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방문에서는 많은 해외 커뮤니티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떨쳤던 '타샤' 오고은의 '니달리'와 도레미의 '제네레이션 아리' 코스프레를 현장에서 선보여 실제 니달리와 아리를 설계한 디자이너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AX 2014는 1992년부터 시작된 북미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만화 엑스포로 특히 이번 엑스포에서는 한국 코스프레 팀 최초로 스파이럴 캣츠가 메인 게스트에 초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메인 광고를 통해 '코스프레의 여왕'으로 소개되는 등 세계 커뮤니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엑스포 기간 중 스파이럴 캣츠는 전용 포토 세션과 QnA 세션을 통해 한국에서 선보였던 리그오브레전드 및 디아블로3, 스타크래프트 등의 블리자드 게임과 NC소프트의 블레이드 엔 소울, 일본 애니메이션인 킬라킬 등 다양한 코스프레를 해외 팬들에게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나아가 엑스포 기간 중에는 코스프레 행사 외에도 해외 방송 매체와의 인터뷰 진행 및 또 다른 세계 유명 게임사인 블리자드 본사 초청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