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은퇴 메달 수익금, 세월호 희생자 위해 기부

뉴스엔 2014. 4. 25.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주미희 기자]

김연아 은퇴 메달 수익금이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풍산화동양행 측은 4월25일 "이번 안타까운 세월호 참사로 연기됐던 '김연아 은퇴 기념 메달 행사'가 오는 28일 개최된다"고 밝혔다.

또 풍산화동양행 측은 "피겨 꿈나무 육성을 위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계획은 이번 세월호 참사 희생자를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됐다. 안타까운 참사에 비통한 마음으로 행사를 연기했지만 국민들에게 김연아 은퇴 기념 메달 출시를 널리 알리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김연아 은퇴 기념 메달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3시30분부터 서울 마포구 한국조폐공사 영업개발단 제품홍보단에서 열린다.

앞서 김연아는 지난 17일 오후 3시30분 은퇴 기념 메달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세월호 사고로 21일로 연기됐고, 이마저 상황이 악화되면서 잠정 연기됐다.

또 김연아는 지난 21일 기적이 일어나길 기도하며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사진=김연아)

주미희 jmh0208@

'설마 안입은거야?' 풍만가슴 박소유, 거침없이 드러낸 명품몸매[포토엔] '골든크로스' 측 "성상납에 살인까지 자극적? 수위 고심했다" 20대 女배우, 유산에 유부남 불륜 충격고백 '관계할때는..' 샤론스톤 뇌졸중, 건강악화 결정적 이유 있었다 톱스타A 지상파서 19금수위 발언 '발칵' "첫날밤 애가 뚝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