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전기, 美 북페스티벌서 완판 "역시 여왕의 힘"

2014. 4. 14. 1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지난 2011년 김연아 전기를 써 화제를 모은 미국 동화작가가 자신의 SNS를 통해 김연아 책이 완판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미국의 동화작가 크리스틴 지드럼스는 14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LA타임즈의 북 페스티벌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매트 캠프와 김연아 전기가 매진됐고, 데세벨 공주는 거의 매진에 가까웠다"고 전했다.

크리스틴 지드럼스는 지난 2011년 '캐나다 얼음공주 조애니 로셰트'에 이어 '얼음여왕 김연아(Yuna Kim: Ice Queen)'를 집필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 책은 발간되자마자 미국의 아마존닷컴 스포츠위인전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김연아 전기 표지와 지드럼스 SNS]

당시 지드럼스는 미국 일간지 월스트리트 저널과 가진 인터뷰에서 "어린 아이들이 김연아처럼 꿈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갔으면 좋겠다. 이 책은 아이들 뿐만아니라 모든 이들에게 모범이 될만한 이야기"라며 김연아 전기를 소개했다

이 책은 그 해 6월 국내에 '연아처럼 당당하게 세계를 향해'란 제목으로 번역돼 출간되기도 했다.

김연아 전기 완판 소식에 팬들은 "김연아 전기 완판, 여왕의 힘" "김연아는 뭘 해도 완판이다" "매진의 아이콘"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취재X파일] 고액 성매매의 실체, "VVIP 있는 한 없어지지 않을…"'도로시레이블 파티' 싱그러운 봄 알리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향연바다 절벽 레스토랑, 동굴 개조한 이색 인테리어…"눈을 뗄 수가 없네"'바비인형' 우크라이나 인형녀 "실제 등장" 모습보니… 깜짝'슈퍼맨' 허수경 딸 공개, 서언이도 반한 '깜찍 외모'올리브영, '블랙데이' 맞아 최대 50% 할인…품목 보니?불의 고리 본격 활동? 대지진 우려 급증임창용 마구, 알고보니 조동화에 던진 실수 공이 "대박!"박수진 요가 사진 "아찔한 복근까지…탄탄한 S라인 과시"[이슈포토] 화이팅대디, '희망을 노래하는 시대의 멘토'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