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연아, 소트니코바에 '따뜻한 포옹' 포착..진정한 대인배 면모

입력 2014. 2. 25. 11:54 수정 2014. 2. 25.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소트니코바 포옹'

김연아가 진정한 '피겨 여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 일본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팅 프리스케이팅이 끝난 후 경기장 밖 모습을 담았다.

경기 결과가 발표된 후 선수들은 시상식 준비를 위해 링크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다. 금메달을 딴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러시아)는 맞은편에서 걸어오는 김연아를 발견하고 악수를 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다.

그러나 김연아는 악수 대신 소트니코바를 꼭 껴안는 포옹으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연아는 동메달을 차지한 카롤리나 코스트너(이탈리아)와도 포옹을 나누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자신에게 점수를 준 심판과 격한 포옹을 나누며 감격했던 소트니코바는 김연아와 포옹 후에는 바로 무표정한 얼굴로 돌아서 두 사람과 멀찌감치 떨어져 홀로 외롭게(?) 서있는 모습이 화면에 잡히기도 했다.

한편 김연아는 이번 2014 소치동계 올림픽에서 무결점 연기를 펼쳤음에도 소트니코바에 5.48점 뒤진 총점 219.11점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에 러시아를 제외한 세계 주요 언론과 피겨 전문가들은 홈 어드밴티지에 의한 편파 판정이라는 의혹을 쏟아냈다.

또한 미국 워싱턴포스트(WP)는 소트니코바를 '가장 무능한 챔피언'이라고 혹평했다. < 스포츠조선닷컴 >

조현영, 앳된 얼굴과 다른 '육감 글래머' 역대급 커버걸

옥소리 재혼, 박철 불륜 주장 이탈리아 요리사 맞네

'나탈리' 전라정사 김기연, '노랑머리'서도 파격 노출

김연아, 카드놀이 삼매경 포착 '귀여운 타짜'

공상정-심석희, 속옷매장간 귀요미들 'H컵에 깜짝'

골프화의 중요성, 이정도 일줄이야~ 몇타를 줄이는거야?

14년 'LED 40평형TV', '30만원대' 판매! 스마트폰연동까지!

윤은혜, 서강준과 아련한 로맨스 '뜨거운 연인처럼'

페로몬샤워젤 '20000개' 돌파기념! '200개' 증정 할인 행사~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