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의 신 107회 | '상승세' 맨유, 첼시까지 잡을까?

풋볼리스트 입력 2015. 4. 17. 14:59 수정 2015. 4. 17. 15: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승리는 운명도 우연도 아니다. 과학도 미신도 아니다. 그 모든 것의 화학작용을 통한 결과다. 대한민국 최고의 축구전문 컨텐츠그룹 '풋볼리스트'의 여덟 명의 기자가 신의 영역에 도전한다. 과연 승부의 신은 누구일까? 당신도 축구 노스트라다무스에 도전하라!

당신도 승부의 신에 도전하세요!

107회차 '승부의 신'의 대상은 주말 유럽축구 3경기입니다. 댓글에 3경기 ①승무패 ②한줄평을 남겨주세요.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합니다.

승부의신 106회차 당첨자 발표

106회 코나우징요님(ID : jh-5**)※당첨 되신 분께서는 당첨안내 메일에 회신을 부탁드립니다.※108회차 당첨자부터는 축구 관련 책 '스쿼드'를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당첨경품]UCL 피날레 리스본 탑레플리카(1명)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공인구다. 2013/2014시즌 UCL 결승전이 열린 도시 리스본을 표현하고자 하늘과 바다를 상징하는 푸른 컬러를 사용했다. 리스본 시내 언덕 위에 올라서면 볼 수 있는 다양한 집과 주황빛 지붕을 형상화해 푸른빛과 주황빛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공 표면은 코팅한 텍스처를 적용, 볼과 신발 사이의 완벽한 그립감을 통해 선수들에게 향상된 파워 전달력, 더 큰 회전력, 증가된 볼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한 혁신적인 고열 접합 기술(Thermal Bonding Technology)을 사용한 패널구조가 이음선 없이 매끈한 표면을 완성해 볼 컨트롤과 완벽한 핸들링을 가능케 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