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PO 1차전 프리뷰] 'AGAIN 2014' LG vs '2전3기' NC

조회수 2016. 10. 21. 12: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LG vs NC 플레이오프 1차전 데이터 프리뷰

프로야구 기록실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의 기록을 바탕으로 정리된 2016 KBO리그 포스트시즌 '데이터 프리뷰'입니다.  

10월 10일 부터 시작된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팀 별 변수와 선발, 구원 투수의 상대 전적, 주요 기록을 살펴 보고  경기 별 키플레이어 , 팀 간 우세 요인을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예상해 봤습니다. 

야구 팬 여러분도 플레이오프 1차전의 승패를 함께 예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LG 소사  vs. NC 해커

선발 투수 활약 비교

다음스포츠는 LG와 NC의 플레이오프를 맞아 시리즈 승리팀을 맞히기 이벤트 참여자들 중 6분을 추첨해 그레이포인트에서 제공하는 KBO리그 피규어 5개와 스냅백 1개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하단 댓글에 자신이 예상하는 승리팀과 간단한 이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SNS 연동 댓글로 참여주시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니 꼭 참고해주세요!

금일 오후 6시 30분 이전까지 참여한 댓글 중에 추첨을 진행합니다.

준PO 이벤트 당첨자 : 제※※욱, 이※철, K※K, 최※석, 정※현, 구※

당첨자들께는 응모한 SNS 계정으로 당첨안내를 드리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제작: 정지수 기자 / 감수: 김정학 기자, 계민호 기자, 길준영 기자


[기록 및 사진 출처:  야구기록실 KBReport.com, KBO 기록실, 스탯티즈, 각 구단, OSEN]

비영리 프로야구 기록실 후원하기 [kbr@kbreport.com]

기사제공: 프로야구 기록실 KBReport.com(케이비리포트) [홈페이지]  [페이스북]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