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의 올댓골프] ①손쉽게 타수를 줄이는 티박스 활용법

안상선 PD 2016. 4. 5. 0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니아리포트]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안신애가 이번 주부터 영상 골프 레슨을 골퍼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겨울 동계훈련지인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이번 영상을 통해 안신애는 투어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손쉽게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신애는 또한 비거리나 방향성, 그리고 여성 골퍼들의 몸매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방법도 소개한다. 안신애의 골프 레슨과 피트니스 영상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만나볼 수 있다. 편집자 주.

안신애의 올댓골프 첫 번째 레슨은 티박스 활용편이다. 안신애는 "아마추어 골퍼들은 티박스 중앙에서만 샷을 날리는 데 위치만 잘 선택해도 손쉽게 타수를 줄일 수 있다"며 "왼쪽을 공략할 경우에는 티박스 오른쪽이, 우측을 공략할 경우에는 왼쪽에서 서서 샷을 날리는 게 실수 가능성을 줄여준다"고 조언했다. 안신애는 또한 "골프는 자연과의 싸움인 만큼 샷을 날리기 전 홀의 형태나 바람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안신애의 티박스 활용법을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 보자.

글=김세영, 촬영=박태성/안상선, 편집=안상선, 제작협찬=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안신애 선수의 다양한 골프이야기, 다음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