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우-대니얼김 더블플레이167A] 대망의 월드시리즈 프리뷰, 우승에 근접한 팀은?

조회수 2015. 10. 27. 16:29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15년 만에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게 된 NL 뉴욕 메츠!- 난적 휴스턴, 토론토를 누르고 올라온 AL 캔자스시티- 10월 28일 수요일 오전 9시에 대망의 MLB 월드시리즈 개막!- 2000년 뉴욕 현장에서 메츠를 중계했던 송재우 위원이 15년 만에 다시 뉴욕행- 예상보다 선전하는 캔자스시티를 보면 지난 월드시리즈 경험이 영향- ALCS에서 단타 하나에 1루에서 홈까지 질주해 팀 진출을 견인한 로렌조 케인- 단타로 1루에서 홈까지 들어온 역대 3번째 기록... 바티스타의 홈런 분위기를 무력화- 가을야구 경험이 있는 캔자스시티 선수들이 차분하게 경기함- 선발 로테이션이 강한 메츠와 빠른 공을 잘치는 캔자스시티의 맞대결- 대니얼김 : 시리즈가 길어지면 캔자스시티 우세! 단기전으로 가면 메츠가 4승 1패 우승!- 5차전까지 있는 뉴욕에서 안 끝나면 메츠가 상당히 어려워짐- 송재우 : 뉴욕 메츠 우승 예상! 6차전에서 4승 2패 메츠 우세 예상!- 송재우 : 결국 메츠의 키플레이어는 역시 세스페데스- 송재우 : 캔자스시티는 투수인 에딘손 볼케즈 & 조니 쿠에토- 두 명의 캔자스시티 투수가 메츠의 신더가드, 디그롬, 하비 등과 맞서 이겨야!- 대니얼김 : 메츠는 1번 타자 커티스 그랜더슨이 키플레이어! 베테랑의 모습으로 경기 주도!- 대니얼김 : 캔자스시티의 키플레이어도 역시 1번 타자 알시데스 에스코바!- 5경기 연속 홈런을 치고 있는 '크레이지 모드' 대니얼 머피의 활약이 이어질지도 기대!

* 더블플레이167B(월드시리즈 관전 포인트)편에서 계속...

[외부필자의 칼럼은 Daum스포츠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