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우-대니얼김 더블플레이165B] 내년 시즌 텍사스의 대권 도전이 기대되는 이유!

조회수 2015. 10. 22. 09:1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자랑스러운 추신수, 분투로 올시즌 텍사스의 마지막 홈런의 주인공!- 후반기 텍사스의 선전 요인 30% 정도는 추신수 맹활약이 영향- 전반기 타율 0.223에서 후반기 타율 0.343- 데뷔 이후 가을야구 시리즈를 길게 경험한 첫번째 시즌- 텍사스는 내년 시즌에 좀 더 길게 야구 할 수 있는 팀- 벨트레의 부상, 연속 실책, 투수 부재의 아쉬움이 있었지만 내년 기대!- 다르빗슈의 복귀와 FA 시장에서 투수와 좌익수 우타자 영입 필요!- 우타자 거포 박병호도 영입한다면 아주 좋음- 현재 같은 지구 경쟁 팀들의 내년 상황도 좋지 않은 상황- 단장과 감독의 해고로 어수선한 분위기의 시애틀- 마이크 트라웃 이외에 무게감이 없는 LA 에인절스- 다르빗슈 컴백와 장기계약 콜 해멀스의 강력한 원투펀치 가동!- 내년에 몸 상태를 끌어올릴 수 있는 3,4선발 데릭 홀랜드- 다음주 선발 로테이션도 보기 어려웠던 텍사스의 올시즌 전반기- 뼈아픈 가을야구 경험으로 팀도 성숙해질 것, 내년 시즌 정말 큰 기대!

※ 명품 야구토크 '송재우-대니얼김의 더블플레이'에 관한 네티즌의 의견 및 질문을 받습니다. 네티즌과 만들어가는 '더블플레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외부필자의 칼럼은 Daum스포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