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우-대니얼김 더블플레이162] 한 눈에 보는 추신수의 ALDS 관전포인트!

조회수 2015. 10. 8. 20:3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막판 대반전, 텍사스의 지구 우승!

- 많은 전문가들의 예상을 깨고 텍사스가 지구 1위- 지난 시즌 캔자스시티와 비슷한 신데렐라팀이 된 텍사스- 다르빗슈 등 많은 선수들의 부재 속에서 1위!- 그래도 베니스터 감독을 이해하지 못함, 야구는 역시 선수가 한다!- 결국 제 역할을 해냈던 추신수! 9월의 선수상 (9월 타율 4할대 & 출루율 5할대)- MLB.COM "추신수 9월 성적은 비디오 게임에나 나올 수치"- 불안정한 기용에서 2번 타자로 붙박이 후 성적 급상승!

* 텍사스와 토론토의 ALDS 프리뷰

- 선발 마운드 싸움은 토론토가 우세- 1차전 : 토론토의 프라이스 (9승 1패 2.30) vs 텍사스의 가야르도 (13승 11패 2.42)- 사실 토론토가 텍사스보다 모든 면에서 우세, 하지만 가을야구 경험 많은 텍사스 선수들!- 텍사스에서는 콜 해멀스를 받쳐주는 선발 투수가 나와야 함- 1차전에서 토론토 선발 프라이스를 잡는 것이 아주 중요! 디키나 벌리는 괜찮음- 대부분의 사람들이 토론토 승리 예상, 심리적으로는 토론토가 좀 더 부담스러울 것!- 토론토 중심타선 바티스타, 엔카나시온, 스모크의 엄청난 공격력!- 콜 해멀스는 믿음, 데릭 홀랜드도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 선수들끼리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텍사스의 팀 분위기도 무시 못함- 텍사스 베니스터 감독이 무리수 작전을 펼칠까 불안함... 선수를 믿어야!- 전 타선이 짜임새가 있는 텍사스 선수들,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있는 해밀턴과 나폴리!- 좌투수 공략을 잘하는 나폴리, 하지만 좌익수로 나오면 불안한 마음- 8월 송재우와 추신수 통화 중 "신수야! 텍사스 가을야구 어려울 듯 하니 맘 편하게 하자"- 토론토에서도 추신수가 경계대상 타자 1호- 텍사스 우승 후 세레모니에서 방송 카메라가 추신수 중심으로 중계- 추신수가 중요한 시기에 활약하지 못했다면 텍사스는 절대 우승하지 못했음

[외부필자의 칼럼은 Daum스포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