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송재우-대니얼김 더블플레이158A] 달아 오르는 막판 추신수, 기대 가득한 이유!

조회수 2015. 9. 2. 08:43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후반기 텍사스 타선의 중심은 추신수 & 벨트레- 붙박이 2번 타자 출전... 후반기 타율 3할대 & 출루율 4할대- 34경기 연속 출루 기록 후 9월 1일 마감했지만 출루 머신 추신수의 모습이 완벽히 돌아옴- 늘 후반기에 성적이 좋았던 추신수, 전반기보다 볼넷이 급증하는 모습- 다시 예전처럼 상대 투수들을 짜증나게 하기 시작- 현지 언론에서도 포스트시즌 키플레이어로 추신수를 언급- 상당히 인상적이었던 추신수의 보살! 외야에서 스트라이크를 던진 모습- 추신수 보살 소감 "공의 그립 잡는 것에 신경 씀, 기분 좋음" & 약 143km 정도의 송구 시속- 자세히 보면 체감하는 추신수 슬럼프보다 성적은 그렇게 나쁘지 않음- 팀 내 홈런 & 타점 모두 3위... 벨트레 보다 타점이 높음, 올시즌 20홈런도 가능!- 팀 간판 프린스 필더의 홈런은 17개... 추신수와 고작 1개 차이- 추신수의 타율이 낮아서 전체적으로도 다른 부분이 저평가를 받음- 현재 페이스 유지한다면 2할 6~7푼 정도에 20홈런, 70타점은 가능- 올시즌 하위 타순까지 표류했던 불안정 상황에서 이 정도 성적이면 어느정도 인정- 현재 신인들의 하락세 속에 팀 베테랑으로 후반기 텍사스 상승 견인!

* 더블플레이158B(텍사스 퍼즐 완성)편에서 계속...

[외부필자의 칼럼은 Daum스포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