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송재우-대니얼김 더블플레이158B] 시련 견뎌낸 텍사스, 얼마나 막강해졌나?

조회수 2015. 9. 3. 13:0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더블플레이158A(뜨거운 추신수)편에서 계속....

- 콜 해멀스+디크맨+다이슨 영입으로 높아진 텍사스 마운드- 선발 투수 데릭 홀랜드 복귀 후 완봉승까지!- 샌디에이고 외야수 윌 베나블까지 영입, 올시즌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지 표명- 의외로 어려운 전반기를 잘 버텼던 것이 텍사스의 실력, 낙오하지 않고 다시 상승세!- 크게 치고 나가는 팀이 없는 AL 와일드카드 경쟁- 보스턴서 우타 거포 마이크 나폴리를 다시 영입, 벨트레, 모어랜드 등이 타격이 살아남- 급하게 영입한 마이크 나폴리 배치로 한 방 추가!- 전성기는 지났지만 가을 야구 경험이 많은 리더인 마이크 나폴리의 영입- 복귀 임박한 조시 해밀턴이 돌아와서 9월에 몰아친다면 상당한 강타선!- 모든 요소들이 잘 맞물린다면 강한 타선을 구축할 것- 시즌 초 다르빗슈와 홀랜드의 부재에도 나름 전반기 선방- 해밀턴, 나폴리를 데려온 대니얼스 단장의 월드시리즈 향수 시사- 콜 해멀스 등판때 4만명 이상의 관객 운집 등 분위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텍사스!

* 더블플레이158C(텍사스 막판 경쟁 상황)편에서 계속....

[외부필자의 칼럼은 Daum스포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