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50:③] 아시아 베스트플레이어 50인(표)

2015. 5. 21.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플러스> 독점 콘텐츠

[포포투+] 월드 No.1 풋볼매거진 <포포투>는 매년 '월드 베스트플레이어 100인'을 선정한다. 오랜 기획을 거쳐 드디어 그 범위를 아시아로 확장하기로 했다. 2015년 '포포투 아시아 베스트플레이어 50인'을 선정했다.

소속팀 활약은 물론 2014년 브라질월드컵, 2015년 호주아시안컵 등 국가대표팀 활약상도 고려 대상이 되었다. 역시 유럽 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아시아 축구 강국 대한민국의 스타들은 어느 자리에 있는지 찾아보자.

(편집자 주 - <포포투 한국판>은 본 리스트에 이청용(크리스탈팰리스)을 포함시키기 위해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해외 에디터들을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월드컵과 아시안컵에서 활약이 미미했다는 점이 치명적이었습니다.)

그래픽=임진성, 사진= FAphotos, Gettyimages/멀티비츠

[포포투 에디터 추천]

- [asia50:①] 아시아 베스트플레이어 톱10- [asia50:②] 아시아 베스트플레이어: 손흥민 단독 인터뷰- 욕설, 권총, 메시 유니폼…하프타임 천태만상- 티키타카는 가라, 이제는 '티키웨카' 시대다- 본머스 EPL 승격신화, 에디 하우 감독을 말하다

월드 No.1 풋볼 매거진...포포투 한국판☆☆포포투 한국판 페이스북 페이지☆☆

[Copyrights ⓒ 포포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