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독점 영상] 애런 고든 덩크쇼, 에어 캐나다 센터 '경악'

김건일 기자 2016. 2. 14. 1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에어 캐나다 센터가 그의 몸놀림에 경악했다. 덩크왕도 당황했다.

14일(한국 시간 )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에어캐나다센터에서 열린 2015~2016 미국 프로 농구 올스타 전야제 덩크슛 콘테스트는 그림 같은 덩크를 보여 준 잭 라빈의 2년 연속 우승으로 끝났다.

하지만 결승 상대 애런 고든이 펼친 덩크 쇼는 라빈 못지않게 '인간답지' 않았다. 예선에서 화려한 비하인드 레그 스윕 리버스 덩크로 결승 라운드에 오른 고든은 창의력으로 라빈에게 도전했다.

결승 1차 시기에서 360도로 빙글빙글 도는 마스코트로부터 오른손에 공을 건네받아 몸을 돌리며 원핸드 덩크를 성공하면서 심사 위원들로부터 50점을 불렀다.

2차 시기에서는 마스코트를 뛰어넘은 뒤 공중에서 몸을 폴더처럼 굽힌 채 무릎 아래로 공을 빼 덩크를 꽂았다. 50점으로는 평가하기 모자란 덩크였다.

예선 라운드부터 보여 준 모든 덩크가 에어 캐나다 센터를 달아오르게 할 정도로 창의적이고 화끈했다. 상대가 라빈만 아니었다면 덩크왕에 오르고도 남을 퍼포먼스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