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타운과 함께하는 희망농구올스타전 개최

곽현 2015. 5. 11.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8회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농구 자선경기 개최!

[점프볼=곽현 기자] 프로농구 선수들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농구대결을 펼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오는 6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제8회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프로농구올스타 농구선수와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슈퍼주니어, 샤이니, EXO등 농구를 즐기는 멤버)가 참가해 사랑팀, 희망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현직 선수들이 다수 참여하는 만큼, 화려한 기술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자선경기에는 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 2000여명, 다문화가정⋅저소득층⋅장애인 1000여 명, 문화소외 지역인 농산어촌(온드림스쿨) 학생들도 초청해 스타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농구 올스타전에서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사전행사인 중학교 동아리 농구경기를 시작으로 가족슈팅 이벤트, 인천도화초등학교 어린이응원단 공연, 가수공연(걸그룹-레드벨벳), 프로농구 올스타선수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경기, LOVE COIN 이벤트, 선물 투척 이벤트, 경품 추첨(말레이시아 여행권)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하면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희망농구 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문의처 : www.yeshan21.com

#사진 - 한기범 희망나눔 제공

2015-05-11 곽현( rocker@jumpball.co.kr)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