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풀카운트 17회] 여신 특집 '그녀들의 속마음'

조회수 2015. 7. 28. 14: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용검 아나운서: 이번에는 야구를 함께하는 여자아나운서들과 조금 더 진솔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신이 여신에게>

정용검 아나운서: 여자 아나운서가 여자 아나운서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던지고 거짓말 탐지기로 확인하는 토크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 박지영 아나운서가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데, 본인이 미스코리아 진 보다 더 나았다고 생각한적이 있다?박지영 아나운서: 아니다. 진으로 당선 된 친구가 정말 예뻤고 세계대회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정도로 뛰어났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 솔직히 말하면 나이만 아니었어도..

박지영 아나운서: 김선신 아나운서를 여자로 생각해본 적이 있다?정용검 아나운서: 없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진실) 하지만 인간 김선신은 정말 준비를 많이 하는 친구고, 남들을 항상 잘 챙기는 사람이기에 동료로서는 정말 좋아한다.

정용검 아나운서: 야구 선수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김선신 아나운서: 없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진실, 다시 한 번 했지만 또 진실)

김선신 아나운서: 프로필에 173cm/50kg로 공개되어 있는 배지현 아나운서의 오늘 몸무게는?배지현 아나운서: 오늘은 재보지 못했는데, 최근에 쟀을 때는 프로필이랑 같았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진실)

배지현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운서가 생각하기에 본인이 지난 시즌 배지현 아나운서보다 진행이 매끄럽다고 생각하는가?정순주 아나운서: 그렇지 않다. 배지현 아나운서가 훨씬 더 잘했다.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 솔직히 말해서 배지현 아나운서보다 더 잘한다기 보다는 저는 저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속풀이 토크>

정용검 아나운서: 야구와 함께하는 아나운서로서, 이런 점은 좀 어렵다 하는 부분이 있는지?

박지영 아나운서: 예전보다는 많이 편해졌지만 그래도 취재를 하고 싶은 욕심은 있지만 덕아웃에 있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이 조금 아쉽다.

정순주 아나운서: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그래서 나만의 전문성을 더 가져야 할 것 같다.

김선신 아나운서: 남들보다 튀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다 보니 팬들의 입장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힘들 때마다 옆에서 지지해주는 팬들이 있기 때문에 힘이 많이 난다.

이석재 PD: 항상 젊고 예쁜 아나운서들만 찾는 것이 아닌 지금의 아나운서들이 시간이 흘러 야구 전문 아나운서로 거듭나는 걸 원한다. 그렇게 되면 선수 혹은 감독들과의 인간적인 유대감도 높아질 것 이고 인터뷰에서도 깊이가 묻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보면 이런 것들이 야구 팬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아닌가 싶다.

<앞으로의 각오>

정순주 아나운서: 하반기에도 열심히 좋은 모습, 깊은 이야기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지영 아나운서: 여자 아나운서들이 보이는 것 보다 야구를 더 사랑하고 관심을 많이 가진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초심을 잃지 않고 팬 분들과 오래오래 야구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세요.

김선신 아나운서: 후반기에는 팬 분들과 제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송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고, 아까 보셨듯이 스캔들이 나지 않기 때문에 앞으로 더 밀착 취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