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NC 원종현, 밝은 근황 "항암치료 두번 남았어요"

뉴스엔 2015. 7. 20. 1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 원종현 근황이 공개됐다.

NC 다이노스는 7월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원종현 선수와 전화통화를 했습니다. 매우 밝은 목소리로 반겼습니다"는 글을 작성했다.

원종현은 NC 다이노스를 통해 "저 이제 항암치료도 두 번 남았어요. 거의 다 끝나갑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가벼운 운동도 하고 있어요. 모든 치료가 끝나면 마산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고 말했다.

NC 측은 "원종현 선수의 목소리에서 긍정의 힘, 강한 의지가 느껴졌습니다. 원종현 선수의 긍정 에너지를 모든 야구팬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고 적었다.

NC 측은 원종현이 직접 제공한 사진이라며 고향 군산에서 찍은 원종현의 최근 모습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종현은 검은 와이셔츠에 검은 반바지, 페도라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서 있다.

원종현 근황 소식에 팬들은 "얼른 쾌차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글만 읽어도 갑자기 눈물이.." "진짜 응원 합니다. 빨리 완쾌하셔서 좋은 결과 NC에서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요!!"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원종현은 대장암 판정을 받고 지난 1월 수술을 진행했다. 원종현은 2월 다른 장기로의 암세포 전이 흔적이 없는 것으로 확진,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사진=원종현/NC 다이노스 공식 페이스북)

[뉴스엔 주미희 기자]

주미희 jmh0208@

명문 여대생 단체 알몸, 다벗고 농구 삼매경 '누가 보건말건' 티파니, 충격 알몸 노출사진 '비키니 벗고 가슴 짓누르더니..' 91년생 女아이돌 업소서 유사성매매 발각 충격 '활동하면서도..' 스텔라, 역대급 노출수위 '떨려요' 뮤비 봤더니 '파격 그 자체' 현아, 비키니 입고 완벽 뒤태 자랑 '독보적 볼륨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