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연봉' 문성현 "2015년, 로테이션 지켜 10승 목표"

뉴스엔 2014. 12. 29. 13: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문성현이 억대연봉 대열에 합류했다.

넥센 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는 12월 29일 투수 문성현과 연봉협상 결과를 발표했다.

문성현은 올해 연봉 8천5백만원에서 2천5백만원(29.4%) 인상 된 1억1천만원에 2015년 연봉 계약을 체결했다.2014 시즌 9승을 거두며 팀 내 토종 투수 중 가장 많은 승수를 기록한 문성현은 "데뷔 이후 첫 억대 연봉에 진입할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 올 시즌 중반 부진으로 2군에 내려갔을 때가 생각난다. 중요한 시기에 선발 로테이션을 제대로 지키지 못해서 팀에 미안했고, 개인적으로도 더 많은 승수를 쌓지 못해 아쉬웠다. 하지만 얻은 것도 분명히 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고 생각했던 만큼 멘탈을 다잡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문성현 선수은 "스프링캠프 동안 선발 경쟁에서 살아남는 것이 첫 번째 목표다. 두 번째는 경기 수가 늘어난 만큼 로테이션을 잘 지켜내는 것이고, 마지막 목표는 기복 없는 피칭으로 올해 놓친 10승을 거두는 것이다.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 하겠다"고 내년 시즌 목표를 밝혔다.2014시즌 문성현은 20경기에 등판해 85.1이닝 동안 402타자를 상대하며 9승 4패 1홀드 56자책점 평균자책점 5.91을 기록하며 데뷔 이후 최다승을 달성했다.한편, 문성현과 연봉 계약을 체결한 넥센은 2015년도 연봉 계약 대상자 46명(군입대, 군보류, 신인, 신고, 외국인선수, FA자격 선수 제외) 중 42명(91.3%)과 계약을 체결했다.(사진=문성현)

안형준 markaj@

8천억 된장녀 "몸팔아 돈벌었다" 충격, 하룻밤 잠자리에 6천만원 '미달이' 김성은, 끝내 벗었다 '충격 수위 정사신' 女모델 모유수유 사진, 가슴 적나라 공개 '굳이 찍어야했나' 박예진 "이준과 난데없는 2초 뽀뽀신..전후상황 통편집" '개콘' 박소라 김희원, 밀착 시스루의상에 드러난 몸매 '아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