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강정호인터뷰하는 이수정'짧은 치마라 무릎끊고 인터뷰해요'

뉴스엔 2012. 12. 10. 1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표명중 기자]

2012 프로야구 시즌을 마무리하기 위해 프로야구계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12월10일 오후 5시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려 방송인 이수정이 강정호 선수를 인터뷰 하고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카스포인트 어워즈는 2012년 최고의 선수들을 선정.시상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선수와 프로야구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카스포인트 대상을 두고 타자부문 TOP3인 넥센 박병호(3.375점).SK 최정(3.070점).넥센 강정호(2.935점)와 투수부문 TOP3, 삼성 오승환(3.172점).SK 박희수(3.100점).한화 류현진(2.862점),총 여섯명의 선수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넥센 나이트는 카스포인트 3.002점으로 최우수 외국인 선수로 선정 되었다.

표명중 acepyo@

독신녀, 집안에 남자 사들이더니 '돈만내면 꽃미남과..' 대충격 현아 선정성논란 얼마나 야한가보니..파격안무 19禁판정 받을만하네 "자는데 저 남자가 날 덮쳤어!" 이웃남성 고발女, 알고보니 '황당' '미수다' 라리사 실제정사장면 요구? 연극 논란 "창녀같아.." 심경고백 김신영 "과거 은둔형 외톨이, 선배에 따귀 맞았다" 고백(신화방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