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세팍타크로 마지막 종목 레구 남녀 동반 4강.. 銅2 확보

입력 2014. 10. 1. 15:01 수정 2014. 10. 1.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인천) 이승민 기자] 떠오르는 한국의 세팍타크로가 대회 마지막 종목인 레구에서 남녀 모두 4강에 진출했다.

한국은 1일 부천체육관에서 벌어진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세팍타크로 레구 예선 마지막날 경기서 남자팀이 브루나이를 2-0으로 이긴데 이어 여자팀은 일본을 2-0으로 꺾었다.

남자는 예선 B조에서 네팔과 말레이시아, 인도에 이어 브루나이까지 완파, 4연승하며 조 1위로 4강에 올랐다. 2일 오전 11시에 부천체육관에서 열릴 남자 레구 4강전에서 A조 2위 미얀마와 결승진출을 다투게 됐다.

여자는 예선 B조에서 '최강' 태국에 패했으나, 말레이시와 일본에 연승, 2승1패를 기록하며 조 2위로 준결승에 올랐다. 2일 남자 4강전에 이어 벌어질 여자 레구 4강전 첫 번째 매치에서 A조 1위 중국과 맞대결을 펼친다.

세팍타크로는 이미 남자 더블과 단체에서 은메달을 획득, 역대 최고 성적을 예약한 가운데 마지막 종목 레구에서 남녀 동반 준결승에 오르면서 동메달 2개를 추가 확보했다. [chicle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