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설기현, FA컵 32강전서 복귀 시동

하성룡 2013. 5. 8.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추홀 스나이퍼' 설기현(34·인천)의 그라운드 복귀가 임박했다.

설기현이 8일 인천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전북매일FC(챌린저스리그)와의 FA컵 32강전에 출전해 경기 감각을 조율할 예정이다.

올시즌 인천의 공격진을 이끌것으로 기대됐던 설기현의 올시즌 출전시계는 '1'에서 멈춘지 오래됐다. 지난 3월 3일 K-리그 클래식 개막전인 경남전에 교체 출격했다. 올시즌 유일한 출전 경기였다.이 경기에서 설기현은 허리 근육을 다쳤다. 심각하지 않은 수준이었다. 지난 4월 초, 팀 훈련에 합류해 연습경기에서 90분을 소화했다. 그러나 다시 통증이 도지면서 그라운드 출격이 무기한 미뤄졌다.

김봉길 인천 감독은 "나이가 있는 형님(?)이라 근육이 쉽게 낫지 않는다. 날이 따뜻해질때까지 충분히 회복시킨 뒤 출전시키겠다"고 했다. 오랜 기다림이었다. 2개월간 충분히 휴식을 취해다.

복귀 무대가 곧 열린다. 2군에서 컨디션을 조절 중인 설기현이 전북매일FC전을 직접 복귀전으로 꼽았다. 김 감독은 "근육 부상은 본인만이 상태를 알 수 있다. 2군에서 훈련하면서 언제든 뛸 수 있으면 얘기하라고 했다. 기현이가 이번에 먼저 뛸 수 있다고 얘기를 했다. 선발이든 교체 출전이든 FA컵 32강전에 출전시킬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인천은 전북매일FC전에 2군을 투입할 예정이다. 인천은 지난 5일 열린 수원과의 K-리그 클래식 10라운드에서 더운 날씨 속에 혈투를 펼쳤다. 또 12일 제주와의 홈경기도 앞두고 있다. 주전들에게 휴식을 부여한 뒤 제주전을 준비해야 한다. 전북매일FC전에 출격할 주전급 선수는 설기현이 유일하다. 책임감이 막중하다. 김 감독은 "수원전에 선발로 나섰던 선수들을 아예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설기현이 나머지 선수들을 이끌어주길 바란다"고 했다.

설기현의 복귀로 김 감독은 다양한 공격 옵션까지 가동할 수 있게 됐다. 이천수(32)의 복귀로 측면 공격진에 경험을 보탠 인천은 디오고가 유일했던 최전방 공격진에 설기현이 가세하면서 공격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클라라, 노천탕서 '비키니 시건방 댄스' 글래머 노출

'음란물 찍은' 페라 아브라함, 섹시 봉댄스 연습 '아찔'

'H컵녀' 로드걸 임지혜, 터질듯한 비키니 몸매

클라라 '보여도 너무 보인' 가슴노출, 목욕까지…

강예빈, 치마가 허리까지 말려 올라간 '쩍벌 볼륨'

캘러웨이 정품 풀세트 '49만원' 200세트 파격! 한정판매!~

병원 원장들이 말하는 "아토피" 보습크림! '더마겔'

'빅 매치' 수영 vs 서현, 소녀시대 매력 대결 승자는?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